경제
다이소, 용돈박스·카네이션 조화 등 어버이날 기획전
입력 2020-05-04 09:44 

㈜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달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용돈박스와 선물조화 등 지난해 어버이날 인기상품군을 강화했다. 어린이날 기획상품으로는 공룡 모티브의 '공룡프렌즈' 및 토끼 모티브의 '복덩이' 등 디자인 신상품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어버이날 선물용품은 부모님께 감사함을 전할 수 있는 알뜰 상품군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실속형 선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용돈케익만들기KIT와 용돈박스 5종이 준비됐다. 어버이날 필수 아이템인 카네이션 조화는 송이와 다발로 다양하게 구성돼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고, 옷에 간편하게 달 수 있는 브로치와 코르사주도 갖췄다. 선물 준비용품으로 선물박스와 포장지, 메시지 카드 등을 빠짐없이 구매할 수 있다.
어린이날 아이템은 '공룡프렌즈'와 '복덩이' 캐릭터 상품을 중심으로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리빙용품 및 가성비 장난감 상품을 마련했다. 귀여운 공룡 디자인의 ▲다이노폭신인형 ▲다이노얼굴모양인형은 인테리어 용도로 활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어린이가 안고 자기에 좋다. 물병 3종은 트라이탄 소재로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잡았으며, 어린이용 패션 가방으로 ▲다이노가방 ▲다이노PVC가방이 있다.

또 감성적인 토끼 디자인의 '복덩이' 상품은 ▲냠냠토끼인형 ▲토끼걸이인형 등의 인형 상품과 각종 장식소품이 준비됐다. 이밖에 미니카와 로봇 장난감 ▲구체관절데이지인형 2종 등의 장난감 상품은 가성비가 뛰어나 어린이날 선물로 부담 없이 장만할 수 있다.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따뜻한 분위기로 집안을 꾸밀 수 있도록 인테리어 소품들을 마련했다. 가족사진을 넣어두기 좋은 액자들과 집안을 향긋하게 만드는 꽃장식디퓨저 등을 선보였다. 침실을 아늑한 분위기로 만드는 ▲꽃장식디퓨져 ▲다이노인테리어무드등도 판매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실용성과 가성비를 갖춘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서로 감사하고 응원하는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