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웰컴저축은행, KBO 최고의 투수·타자는? `웰뱅톱랭킹` 이벤트
입력 2020-05-04 09:40 
[사진 제공 = 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은 2020시즌 KBO 프로야구 리그 개막에 맞춰 '웰뱅톱랭킹'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웰컴저축은행이 2017년부터 KBSN스포츠와 함께 운영 중인 웰뱅톱랭킹은 신개념 프로야구 선수 평가 시스템이다. 올해 웰뱅톱랭킹은 프로야구 선수 통계점수와 연계된 게임 이벤트로 야구팬을 찾아간다. 야구게임을 지켜보던 것에서 벗어나 몰입감과 긴장감을 한층 더 올리는 방식으로 기획된 이벤트 게임이다.
프로야구팬은 매 경기 시작하기 전 오늘 최고의 활약을 펼칠 것이 기대되는 투수와 타자를 각각 1명씩 선택한다. 야구팬이 한 달간 선택한 타자와 투수가 해당월에 가장 높은 웰뱅톱랭킹 점수를 얻은 선수라면 1등 당첨금 1000만원을 받게 된다.
아쉽게 1등에 당첨되지 못한 야구팬을 위해 2등 및 3등에게도 각각 100만원과 50만원의 당첨금이 전달된다. 정규리그가 진행되는 매월 한번씩 당첨자를 선정해 발표한다.

정답자가 다수인 경우 인원 수대로 나눠 상금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월간 누적 포인트, 출석, 친구 추천 등의 추가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프로야구 팬에게도 상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웰뱅톱랭킹 게임 이벤트는 웰컴저축은행의 모바일 뱅킹 플랫폼 웰컴디지털뱅크(웰뱅)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