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밴드 SURL(설), 온라인 콘서트 `페리스 휠: 온 에어` 성료
입력 2020-04-28 17:2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밴드 SURL이 유튜브 생중계 콘서트 ‘Ferris Wheel : ON-AIR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Ferris Wheel : ON-AIR는 노들섬과 SURL의 코로나블루 달래기 프로젝트 언택트(Untact) 무관중 콘서트로, 노들섬 라이브 하우스 공연장에서 공연을 진행하고 그 공연이 유튜브 생중계로 공개되었다.
앞서 ‘코로나19의 여파로 지난 18일 두번째 단독콘서트 ‘Ferris Wheel을 취소한 밴드 SURL은 이번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Ferris Wheel이 진행될 예정이었던 공연장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이날 밴드 SURL은 지난 3월 16일 발매된 이들의 새로운 싱글 ‘Ferris Wheel을 비롯해 ‘눈, ‘The Lights Behind You, ‘Dry Flower등 SURL의 대표곡들 뿐만 아니라, 이번 두번째 단독콘서트 ‘Ferris Wheel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었던 편곡 버전의 ‘Candy, ‘Like Feathers의 무대를 펼치며 안방 1열에서 관람하는 팬들의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밴드 SURL은 댓글로 많은 호응을 보내주시는 것을 보면서 공연장에서 실제로 팬분들과 직접 공연하는 것처럼 설레고 즐거운 기분이 들었다”면서 지난 18일 진행될 예정이었던 단독콘서트가 취소되어 누구보다 아쉬움이 많을 팬분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였는데, 오히려 저희가 색다른 경험을 하고 많은 에너지를 받은 것 같아서 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