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북도청, 축산물 드라이브 스루 행사 개최…최대 62% 할인
입력 2020-04-28 17:25  | 수정 2020-05-05 18:05

전북도와 전북농협은 5월 2일 오전 10시부터 도청 주차장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축산물 드라이브 스루(차량 이동식) 할인판매 행사를 연다고 오늘(28일) 밝혔습니다.

판매부진으로 어려움을 겪는 축산농가를 돕기 위한 이번 행사에서는 한우 불고기 세트, 삼겹살 한쌈 세트, 임실치즈 유가공품 세트, 햄·소시지 세트 2종, 수제 떡갈비 등 총 6개 품목을 당일 오후 4시까지 최대 62% 할인 판매합니다.

특히 한우 불고기와 삼겹살 한쌈 세트는 4인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각각 고기 1kg에 양념·상추·깻잎·고추·마늘을 넣어 구성했습니다.

어린이·청소년들을 위한 구워 먹는 치즈, 치즈 핫도그 등 유가공품 세트와 햄, 소시지, 수제 떡갈비 등 육가공품 세트도 준비됐습니다.


행사장에서는 부스 4개를 이어붙여 충분한 길이와 공간을 확보, 차량간 안전거리를 확보했으며 POS(판매 정보 시스템)를 설치하고 전문 캐셔를 배치해 결재와 상품 수령까지 걸리는 시간을 최대한 단축할 계획입니다.

현장 운영 요원들의 안내에 따라 차량에 탑승한 채로 이동, 손 소독 이후 주문서와 필기구를 받아 차 안에서 주문서를 작성한 뒤 판매소에서 상품 수령과 결제(카드 및 현금 가능) 완료 후 출구를 통해 이동하면 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