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글렌피딕, 국내 시장 본격 공략"
입력 2009-03-03 15:33  | 수정 2009-03-03 19:19
스카치 위스키 제조업체 '윌리엄그랜트앤선즈'의 로버트 힐 글로벌 수석 홍보대사가 오늘(3일) 한국을 방문해 싱글 몰트 위스키 글렌피딕으로 한국 위스키 시장을 본격 공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로버트 힐 대사는 기자간담회에서 지난해 전 세계 위스키 시장 침체에도 불구하고, 한국의 싱글 몰트 위스키 시장은 지난해 18.3% 성장하는 등 계속해서 성장성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와 같이 말했습니다.
또한, 로버트 힐 대사는 한국은 아직 양적인 측면에서 아시아 5위권에 불과하지만, 한국인들이 프리미엄급 위스키를 특히 선호하는 점 등을 고려할 때 가장 가능성이 큰 시장으로 평가받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