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에듀윌,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황금 명부’ 인맥북 발간
입력 2020-04-28 12:14 
사진=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동문회 사무국이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및 제22회 주택관리사 시험에 합격한 에듀윌 출신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동문 리스트를 담은 ‘인맥북을 발간했다.

에듀윌 동문회 인맥북은 에듀윌로 합격한 동문 리스트를 담은 인명록이다. 특히 올해 공인중개사 인맥북은 무려 900페이지에 이르는 어마어마한 두께를 자랑하고 있다. 전국구 인맥을 만들어주는 ‘황금 명부라 할 수 있을 정도.

인맥북에는 해당 년도 합격생들 외에도 이미 현업에서 활동중인 선배 합격자들의 연락처가 함께 포함돼 있어, 선후배간 네트워크를 조성해 실무에 대한 정보를 주고 받을 수 있다. 이에 많은 합격생들에게 실제 취업이나 창업에 많은 도움주고 있다는 평이다.

사진=에듀윌
에듀윌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동문회를 총괄하는 에듀윌 동문회 사무국 백쌍인 국장은 에듀윌 동문회 사무국은 합격이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동문들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올해 역대급 인맥북으로 개업과 취업을 앞둔 동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지난 2017년 에듀윌 출신 합격자를 위해 업계 최초 동문회 관리 전담 부서인 ‘동문회 사무국을 조직했다.

에듀윌 동문회 사무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에공회),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에주회)를 관리, 지원하는 조직이다. 에듀윌 출신 합격자들의 모임인 동문회를 관리할 뿐 아니라 동문회 정기 모임, 산행 등 오프라인 네트워크를 지원하고 연 1회 에듀윌 동문회 인맥북을 발간하고 있다.

지난 12월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총동문회가 정식 출범돼 전국 단위의 동문회 활동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MBN스타 김승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