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저 잘 살게요”…김준희 결혼, 5월2일 연하 사업가 예비신랑과 화촉(종합)
입력 2020-04-28 03:01 
김준희 결혼 사진=더써드마인드
방송인 김준희가 오는 5월2일 연하 비연예인 예비신랑과 결혼한다.

김준희는 오는 5월2일 서울 모처에서 연하의 사업가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예식은 가족과 친지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준희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준희의 예비 신랑은 비연예인으로, 현재 김준희 씨와 함께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후 함께 사업을 운영할 예정이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김준희는 이날 자신의 SNS에 임디와 저 잘 살게요. 좋은 날 함께 하는 저희 두 사람 앞으로 축복해 주시고 좋은 말씀 많이 해주세요. 축하해 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예쁜 말씀들 늘 가슴에 새기며 살겠다”며 결혼 소감을 밝혔다.

또 김준희는 결혼 발표와 함께 웨딩화보를 공개하기도 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김준희의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축하해요” 예쁘게 사세요” 아름다워요” 등의 축하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김준희는 1994년 가수로 데뷔하여, 이후에는 방송인 겸 사업가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