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천호진-차화연-이민정-오대환-오윤아-이초희, 진짜 가족 같은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20-04-24 16:10 
한 번 다녀왔습니다 비하인드 컷 사진=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한 번 다녀왔습니다가 꿀케미를 자랑하는 ‘송가(家)네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이혼이라는 소재를 유쾌하면서도 따뜻하게 풀어내는 것은 물론, 세대 간의 간극을 보다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공감지수 200%를 불러일으켜 매 장면마다 색다른 ‘심쿵 포인트로 시청자들의 주말 저녁을 꽉 채우고 있다.

가족 드라마인 만큼 현장 분위기도 화기애애한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무엇보다 ‘송가네 가족으로 나오는 천호진(송영달 역), 차화연(장옥분 역), 이민정(송나희 역), 오대환(송준선 역), 오윤아(송가희 역), 이초희(송다희 역)의 긍정 에너지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절로 미소를 짓게 만든다.


더욱이 때와 장소를 불문하고 대본을 분석, 상대 배우와 합을 맞추고 있는 현장 비하인드 컷에서는 완벽한 케미스트리는 물론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환상의 연기합을 기대케 하는 상황.

‘한 번 다녀왔습니다 제작진은 배우들이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며 촬영을 거듭할수록 친밀하고 끈끈해진 만큼 서로의 연기를 모니터, 조언까지 나누는 등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높은 애정을 드러내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