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올리브영, 역대급 세일…색조 등 최대 60% 할인
입력 2020-04-24 09:39 
[사진 제공=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은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CJ ONE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올리브영데이'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봄 트렌드 컬러를 담은 메이크업과 네일 등 색조 화장품부터 기초화장품, 홈프래그런스 등 카테고리별 주요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행사 상품 수도 기존 대비 1.5배 가량 늘었다.
행사 기간동안 선착순 특가 이벤트도 실시한다. 봄 시즌 선케어 수요 증가에 맞춰 '보타닉힐보 더마 디펜스 비타민 토닝 선크림 리미티드 기획 세트'를 약 80% 할인한 가격에 선착순 판매한다. 전국 매장은 25일 개점 시간에, 온라인몰에서는 같은 날 오전 10시부터 소진 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올리브영 멤버십 등급 '골드 올리브' 회원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블랙 올리브' 회원은 4만원 이상 구매 시 12%, '그린 올리브' 회원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8%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한다. 1인 1회에 한해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매장을 방문한 모든 회원에게 멤버십 등급에 따라 크림과 에센스 등을 선착순 제공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경기 위축으로 힘든 고객들과 중소 협력사 모두에게 도움을 주고자 이번 올리브영데이를 역대 최대 규모로 기획했다"며 "올리브영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전국 매장에서 올봄 꼭 필요한 뷰티 아이템을 만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