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유천, 안병용 시장과 만남 해명 “잘못 뉘우치라는 인생 조언 들었다” (전문)
입력 2020-04-23 23:14 
박유천 안병용 의정부 시장 만남 해명 사진=MK스포츠 천정환 기자
배우 박유천이 감치 재판 후 안병용 시장과의 만난 것에 대해 해명했다.

박유천은 23일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안병용 시장님과의 만남으로 인해 많은 추측 기사들이 나오고 있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나로 인해 혹시나 의정부 시장님 및 시청 관계자분들에게 폐를 끼치지는 않을까 우려되는 마음에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오늘 시장님과의 만남은 오랜 시간 저의 곁에서 함께 있어 준 매니저와 시장님과의 연으로 주선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안병용 시장은 인생 선배로서 자신에게 과거 잘못에 대해 깨끗이 인정하고 잘못을 뉘우치는 진실 된 마음으로 사회봉사 및 취약계층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며 살기를 바란다”라고 진실 된 조언을 해줬다고 설명했다.

한편 박유천은 지난 22일 의정부지방법원 제24민사단독 심리로 진행된 감치 재판에 출석했다. 그는 재산 목록을 제출했고, 재판부는 박유천에 불처벌이라는 결론을 내렸다.

이후 박유천은 안병용 경기도 의정부 시장과 비공개 면담을 가지며, 그가 의정부 시와 연계사업을 추진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불거졌다.

박유천 공식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박유천입니다.

오늘 저와 안병용 시장님과의 만남으로 인해 많은 추측 기사들이 나오고 있어 저로 인해 혹시나 의정부 시장님 및 시청 관계자분들에게 폐를 끼치지는 않을까 우려되는 마음에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오늘 시장님과의 만남은 오랜 시간 저의 곁에서 함께 있어 준 매니저와 시장님과의 연으로 주선되었습니다.

평소 존경해오던 시장님은 저에게 인생 선배로서 진실 된 조언과 힘이 되는 말씀을 많이 해주셨습니다. 더불어 저의 과거 잘못에 대해 깨끗이 인정하고 잘못을 뉘우치는 진실 된 마음으로 사회봉사 및 취약계층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며 살기를 바란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이런 진실 된 조언을 항상 마음에 새기고 실천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의정부 시장님 및 시청 관계자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저로 인해 피해가 가지 않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