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우리카드,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 출시
입력 2020-04-23 16:14 
[사진 제공 = 우리카드]

우리카드는 언제 어디서나 이용금액의 1%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카드는 국내외 이용금액의 각각 1%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국내외 이용금액에 대해 각각 매월 최대 1만 포인트씩 적립할 수 있어 한 달에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적립된다.
소비자들이 불편해하는 전월 실적조건을 없애 이용에 편의성을 높였으며 해외이용수수료 면제 서비스도 함께 탑재해 최근 화두로 부상하고 있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인 경우 '더라운지멤버스' 앱을 통해 월 1회, 연간 2회 한도로 전 세계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올해 말까지 매월 최대 5000포인트 한도로 국내 이용금액의 0.5%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어 국내 이용만으로도 월 최대 1만5000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이 기간 카드를 발급한 고객에게는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도 제공된다.
지인 추천 이벤트도 5월 말까지 펼쳐진다. 가족, 친척, 친구 등이 카드를 신청하면서 내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지인 추천 실적이 잡힌다. 이벤트 종료 시점 실적 상위 10명에게 네이버페이 100만 포인트가 각각 지급된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