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부부의 세계’ 측 “9회부터 16회, 현실성 위해 19세 시청등급 편성”
입력 2020-04-23 14:28 
‘부부의 세계’ 9회부터 16회 19세 시청등급 사진=JTBC
‘부부의 세계가 9회부터 16회까지 19세 시청등급으로 방송된다.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연출 모완일‧극본 주현‧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제작 JTBC스튜디오) 측은 23일 보도자료를 통해 24일 방송되는 9회부터 최종회인 16회까지 19세 시청등급으로 방송된다”라고 밝혔다.

이어 전환점을 맞는 2막에서 지선우와 이태오의 심리 싸움이 다시 본격화된다. 완벽하게 달라진 판 위에서 얽히고설킨 인물들의 관계 변화, 이들의 대립과 갈등이 한층 내밀하게 펼쳐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등장인물들의 고조되는 갈등을 보다 현실감 있게 담아내기 위해 19세 시청등급을 결정했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선정성, 폭력성 등 15세로 시청 연령을 낮춰 방송했던 것에 대해 제기된 우려와 관련해서도 언급했다. ‘부부의 세계 측은 우려와 관련된 부분을 겸허히 듣고 남은 제작과정에 숙고하겠다. ‘부부의 세계를 애청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부부의 세계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