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해진, ‘구해줘 홈즈’ 출연…26일 방송(공식입장)
입력 2020-04-23 13:16 
박해진, ‘구해줘 홈즈’ 출연 사진=마운틴무브먼트
배우 박해진은 ‘구해줘 홈즈에 출연한다.

박해진은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 출연, 발군의 인테리어 실력으로 MC들의 입을 다물지 못하게 했다.

현재 5월 방송예정인 MBC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 신소라 연출 남성우)'의 남자주인공 가열찬 역을 맡아 촬영에 한창인 박해진은 오랜만의 예능 나들이에서 그만의 매력을 100% 발산했다.

평소 인테리어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박해진은 살고 있는 집 인테리어를 직접 할 만큼 전문가 못지않은 실력으로 '박소장'이라 불리우게 됐다고.


박해진은 "뭐든 한 가지를 붙잡고 파고 또 파는 성격이라 인테리어도 직접 다 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하나하나 공부하게 됐다"라며 "이사 전에 마구잡이로 집을 꾸미기보다는 이사 후에 하나하나 채워가는 게 꿀팁"이라며 이사를 앞둔 시청자들에게 알아 두면 좋은 유용한 정보를 선사하기도 했다.

박해진은 전문 인테리어 용어와 가구명 등을 구사하는 그의 반전 매력에 녹화 내내 스튜디오에서는 탄성이 흘러나왔다는 후문이다. 또한, 박해진의 팬들인 클럽진스와 박애인은 프로그램 출연진을 포함하여 전 스태프들의 간식으로 떡과 과일, 커피를 준비해 스튜디오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드는 등 배우를 서포트하며 내조의 여왕들다운 면모를 과시해 프로그램 제작진들 박수를 받았다.

박해진은 오는 26일 방송 예정인 '구해줘 홈즈'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