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소희, 화보 장인...불륜녀 벗고 `상큼발랄` 매력 폭발
입력 2020-04-23 08:59  | 수정 2020-04-23 09:0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한소희가 '부부의 세계'에서 못 보여준 상큼 발랄한 매력을 뿜어냈다.
매거진 '데이즈드'가 5월호를 통해 배우 한소희와 촬영한 감각적인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한소희는 현재 출연 중인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속 여다경 역과는 다른 이미지의 엉뚱한 매력을 가진 발랄한 소녀로 변신했다.
화보 속 한소희는 컬러풀한 의상부터 클린한 화이트 룩까지 다양한 패션을 소화했고, 모델상 수상자답게 자유자재로 연출한 포즈와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앞서 한소희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현장 사진은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인터뷰에서 한소희는 극 중 ‘여다경의 캐릭터에 대해 배우로서의 해석을 담은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더불어 연기자가 아닌 일상 속 한소희가 혼자 보내는 시간, 개인적 취향, 삶에서 목표로 하는 꿈, 로망 등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여느 20대 여자와 같은 친근한 모습을 드러냈다.
한소희가 등장한 더 멋진 화보와 영상은 '데이즈드' 2020년 5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데이즈드[ⓒ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