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방갤` 달군 BJ짭구·유화 커플 폭로전…"성관계 동영상 찍어"vs"클럽서 남자만나"
입력 2020-04-20 09:1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온라인 커뮤니티 디씨갤러리 인터넷방송갤리리(이하 인방갤)에서는 BJ 짭구와 BJ 유화의 폭로전이 화제로 떠오르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짭구는 지난 19일 갑작스럽게 생방송을 켠 뒤 여자친구 유화에 대한 폭로를 시작했다. 짭구는 유화가 자신에게는 잔다고 거짓말을 한 뒤 클럽에 가는 등 남자를 만나고 다닌다고 말했다. 유화는 짭구의 말에 "성관계 도중 동영상 많이 찍지 않았냐. 하지 말라고 하는데 촬영 했지 않았나. 신고 안한 것만해도 고마운줄 알라"며 응수했다.
이어 짭구는 "영상 공개할까? 네가 찍자고 했으면 어쩔거냐"라며 화를 냈다. 유화는 영상을 공개한다는 말에 눈물을 터트리며 짭구를 밀치고 "다시는 연락하는 일 없을 것"이라며 자리를 떠났다. 짭구는 방송을 지켜보던 팬들에 "별풍선 쏘지 말라"면서 BJ활동을 접겠다고 선언했다.
짭구와 유화 커플의 폭로전이 생방송을 통해 공개된 가운데 인방갤에서는 팬들이 짭구와 유화 편으로 갈라져 입장을변호하고 비판을 하는 등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
한편, 짭구와 유화는 만남과 결별을 반복해왔으며 지난 13일에는 유튜브에 "유화랑 결혼해도 되나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는 등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 유튜브[ⓒ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