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이렌 에잇, 3개월 만에 신곡 ‘Physical’로 컴백
입력 2020-04-19 10:33 
모델 겸 DJ로 활동하고 있는 세이렌 에잇(Seiren 8)이 신곡 ‘Physical’을 발매한다. 사진=㈜일공이팔
모델 겸 DJ로 활동하고 있는 세이렌 에잇(Seiren 8)이 신곡 ‘Physical을 발매한다.

세이렌 에잇은 19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Physical을 공개한다.

‘Physical은 90년대의 감성이 느껴지는 비트와 베이스가 몽환적인 아르페지오 선율과 패드가 만난 하우스 트랙의 곡으로 세이렌 에잇이 갖고 있는 신비하고 몽환적인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특히 이번 곡은 3분가량의 에디트 버전과 4분이 넘는 오리지널 버전 두 가지 형태가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세이렌 에잇의 기존 앨범을 만들어온 미국과 유럽 등 해외에서 사랑받는 프로듀싱 팀 트로피캣(Trophy cat)이 다시 한번 작사와 작곡, 편곡에 참여하며 세이렌 에잇만의 색깔을 더욱 강조시켰다.


또한 이번 앨범 커버는 일러스트레이터 겸 가수로 활동 중인 ‘유미미가 참여했으며 오는 7월 30일부터 8월 2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vol.9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세이렌 에잇은 2016년 F/W 서울패션위크에서 모델로 데뷔해 본명 김은지로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해 DJ 활동과 함께 가수 데뷔곡 ‘스네이크 붐을 발매, 가수로 데뷔했고 지난 1월 발매한 ‘FLEX 이후 3개월 만에 신보를 발매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