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왈라뷰, `듣보보도못한 뷰티` 모델에 김우석 발탁
입력 2020-04-17 15:01 
[사진 제공 = 왈라뷰]

세종텔레콤의 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wallaVU)'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듣도보도 못한 뷰티'의 모델로 가수 김우석을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왈라뷰는 자신의 개성과 가치관을 자유롭게 발산하고 스트리밍 라이프를 즐기는 MZ(밀레니얼+Z세대)세대를 겨냥한 영상 기반의 뷰티 커머스 플랫폼이다.
하나의 여가로서 MZ세대의 일상이 된 뷰티 콘텐츠로 재미를 더하면서, 제품 발색 및 제형 테스트, 메이크업 튜토리얼 등을 통해 정확한 제품정보와 경험 제공으로 구매의사 결정에 보탬이 되도록 했다.
이번 '듣도보도 못한 뷰티, 왈라뷰' 캠페인은 자신만의 가치를 표현하는 데 익숙한 '요즘 아이들'의 뷰티 일상과 '듣도보도 못한' 그들만의 이야기를 전달한다.

브랜드 캠페인을 대표하는 얼굴로 다재다능한 매력의 남자 아이돌 김우석을 선정했다. 왈라뷰는 웹드라마 '트웬티트웬티' 출연과 솔로 앨범 데뷔를 앞두고 자신만의 영역을 다져가는 김우석의 팔색조 매력과 폭발적인 잠재력이 왈라뷰가 전하고자 하는 밝고 역동적인 '그들만의 뷰티 라이프'에 어울린다고 설명했다.
세종텔레콤 커머스 사업을 총괄하는 김성훈 이사는 "마켓플레이스, 영상 프로덕션, 풀필먼트 센터 구축 등 다양한 분야로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는 왈라뷰와 여러 분야에 도전하며 자신만의 영역을 넓혀가는 김우석이 만나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왈라뷰는 단순 쇼핑 공간이 아닌 MZ세대를 대변하는 뷰티 콘텐츠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