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솔라 삭발티저 공개, "제일 자신있는 부분이 두상"
입력 2020-04-17 14:05  | 수정 2020-04-17 14:2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마마무 솔라가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깜짝 삭발 티저를 공개, 인터넷을 달궜다.
솔라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타이틀곡 '뱉어'의 삭발 티저로, 사진 속 삭발의 솔라가 베일을 쓴 채 우아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일각에서 실제로 머리를 민 게 아니냐는 반응이 나올 정도로 자연스러운 삭발이지만 이는 콘셉트에 맞춘 분장 효과다. 17일 오후 공개된 ‘SPIT IT OUT 콘셉트 티저 메이킹 영상에는 솔라가 삭발 분장에 도전하는 과정이 그대로 담겨 있다. 솔라는 분장을 앞두고 "내가 한다고 해놓고 왜 이렇게 떨리는지 모르겠다"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내는가 하면 "제일 자신 있는 부분이 두상"이라며 분장 후 모습에 대한 자신감도 뿜어냈다.
삭발 분장 완성 이후에는 곡의 분위기에 맞춰 아련함과 강렬함을 오가는 눈빛 연기를 선보이며 강한 임팩트를 남기고 있다.

솔라는 앞서 공개된 롱 포니테일의 걸크러시, 꾸러기 패션에 이어 삭발 콘셉트까지 감행, 당당하고 거침 없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같은 다채롭고 파격적인 스타일은 첫 솔로 앨범 발매에 임하는 솔라의 남다른 각오를 엿보게 한다.
솔라의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은 오는 23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