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공민지, 소속사와 분쟁 마무리 “새 출발…멋진 모습 보여드리겠다”(전문)
입력 2020-04-17 11:24 
공민지 소속사 분쟁 마무리 사진=DB
2NE1 출신 공민지가 소속사와 분쟁을 마친 뒤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공민지는 1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 출발 한다. 오늘부로 소속사를 떠나서 자유를 얻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최근 몇 년간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못 보여드려 마음 한켠에 늘 아쉬움이 있었는데, 지금부터는 자주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앞으로는 공민지라는 이름에 어울리게 무대 위에서 더 밝고 당당한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라는 다짐까지 전하며, 팬들과 소통도 자주할 것임을 알렸다.


앞서 공민지는 지난해 12월 전 소속사 뮤직웍스를 상대로 전속계약 효력 부존재 확인 민사소송을 제기한 바 있다.

한편 공민지는 2018년 12월 3일 첫 영어 싱글곡 ‘ALL OF YOU SAY를 발매했다.

공민지 인스타그램 전문.

새 출발 합니다. 오늘부로 소속사를 떠나서 자유를 얻었습니다. 늘 지지해주시는 팬 분들을 위해서라도 소속사와 협상해서 분쟁을 빨리 끝냈습니다.
최근 몇 년간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못 보여드려 마음 한켠에 늘 아쉬움이 있었는데, 지금부터는 더 자주,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공민지라는 이름에 어울리게 무대 위에서 더 밝고 당당한 모습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언제나 관심갖고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과도 더 자주 소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