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지코X강다니엘, ‘글로벌 K팝 프로젝트’ 콘셉트 공개 ‘압도적 한국美’
입력 2020-04-17 10:1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가수 지코와 강다니엘이 한국적인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비주얼을 뽐냈다.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와 ‘2020 글로벌 K-POP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16일 공식 SNS 채널에 ‘FOR THE LOVE OF 대한민국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하고 4월 23일 신곡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는 프로젝트 주인공 지코와 강다니엘이 등장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한국화의 아름다운 배경이 돋보이는 배경에서 두 사람은 블루 계열의 슈트와 도포를 세련되게 매치한 의상으로 동서양의 환상적인 조화를 만들어낸다. 특히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눈빛과 설렘을 자아내는 압도적인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물들인다.
화려한 콘셉트 포토로 음악 팬들의 이목을 끈 이번 프로젝트는 펩시와 스타쉽의 음악 콜라보로, 대한민국 가요계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 지코와 강다니엘이 함께해 호기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018년에도 프로젝트 곡으로 한 차례 협업을 진행,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했던 만큼 이번에는 한층 더 풍성해진 음악으로 시너지 효과를 증명해 낼 전망이다. 가요계를 뒤흔들 화려한 콜라보의 탄생에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한편 지코와 강다니엘이 참여하는 펩시X스타쉽 ‘2020 글로벌 K-POP 프로젝트-FOR THE LOVE OF 대한민국의 신곡은 오는 23일 전격 공개된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