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미우새’ 이태성母, 서장훈에 “결혼 해보고 후회해야”...신동엽 “금기어” 폭소
입력 2020-04-13 14:3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향지 인턴기자]
배우 이태성의 어머니가 서장훈에게 진심이 담긴 충고를 건넸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이태성의 어머니 박영혜 여사가 모벤져스로 출연했다.
이태성의 어머니는 미혼부로 살고 있는 아들의 결혼에 대해 아들이 혼자 사는 것을 원하는 건 아니다. 결혼을 했으면 하는 바람도 있지만 어차피 본인의 인생이기 때문에 재혼 문제도 알아서 할 거라고 믿고 있다”고 생각을 밝혔다.
MC 서장훈은 어머님들은 확실히 손주가 있으면 결혼은 천천히 해도 된다고 생각하시는 것 같다”며 저도 매번 집에 갈 때마다 손주에 대한 이야기를 너무 많이 듣는다. 그럴 때마다 오히려 반항심이 생겨 평생 혼자 살 것을 결심하게 된다”고 말했다.

이태성 어머니는 서장훈에게 ‘결혼은 해도 후회, 안 해도 후회‘라는 말이 있다. 어차피 후회할 바에는 한 번 해보고 후회하는 게 낫지 않겠냐”고 조언했다. 이를 들은 MC 신동엽과 모벤져스들은 깜짝 놀랐다. 곧 서장훈이 이혼한 사실을 깨달은 이태성의 어머니는 깜짝 놀라며 아, 한 번 하셨지”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MC 신동엽은 이 안에서 금기시 되는 말이다. 조심하셔야 된다”고 조언했고, 서장훈은 씁쓸한 표정으로 괜찮다”고 말해 다시 웃음을 자아냈다.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SBS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stpress2@mkinternet.com
사진| SBS 방송화면 캡처[ⓒ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