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쿠첸,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 동참
입력 2020-04-13 14:25 
쿠첸 박재순 대표이사

국내 대표 밥솥 제조회사 쿠첸이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 동참해 '에너지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추진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은 최고효율등급 제품을 구매하면 1인당 30만원 한도 내에서 구매 비용의 10%를 환급받을 수 있는 제도다. 환급을 원하는 고객들은 해당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한 제품의 효율등급 라벨, 제조번호 명판, 거래내역서, 영수증 등을 내년 1월 15일까지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4월 주말에 롯데하이마트, 이마트, 롯데백화점 등 양판점, 할인점, 전문점, 백화점에서 쿠첸의 행사 제품을 구입하면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비 10%를 포함하면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한 셈이다. 행사 해당 모델은 쿠첸의 대표 밥솥인 IR미작(CJR-PK1010RHW), IR미작 클린가드(CJR-PM0610RHW)다.
또 쿠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이달 15일부터 소비효율 1등급 밥솥을 구매하면 최대 2만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증정한다.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추가 1만원의 적립 혜택도 주어진다.
[신수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