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코웨이,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서 비데 7년·정수기 5년 연속 1위
입력 2020-04-13 14:25 

국내 1위 생활가전 렌탈기업 코웨이가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는 '2020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조사에서 정수기·비데 부문 1위를 차지하며 견고한 소비자 신뢰를 인정받았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는 소비자가 구매 결정 과정에서 고려하는 불안 요소를 측정·관리하기 위해 개발된 지수로서 안심수준, 품질, 사후 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5년 연속 1위 △비데 부문 7년 연속 1위에 각각 올랐다. 차별화된 연구개발과 혁신 제품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강화한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 기술력의 집약체인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는 오염물질 제거 성능이 가장 뛰어난 역삼투압(RO) 멤브레인 필터를 직수 방식으로 구현해낸 동시에 크기를 대폭 줄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코웨이 비데는 '아이 에이브(i-wave) 시스템'으로 건강한 생활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한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 시스템은 수압, 공기, 세정범위, 시간 등 다양한 수류를 과학적으로 조합해 몸 상태에 최적화된 코스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인기 제품인 '스타일케어 비데 리모트'는 유로, 노즐, 도기까지 매일 알아서 살균하는 3단계 스스로살균 시스템을 탑재해 위생성을 강화했다.
[신수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