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넷플릭스, 웹툰 ‘지금 우리 학교는’ 제작 확정…‘완벽한 타인’ 이재규 감독 연출
입력 2020-04-13 13:31 
넷플릭스, 웹툰 ‘지금 우리 학교는’ 제작 확정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Netflix)가 새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의 제작을 확정 지었다.

넷플릭스가 영화 ‘완벽한 타인의 이재규 감독과 손잡고 동명의 네이버웹툰 인기 연재작 ‘지금 우리 학교는을 바탕으로 한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제작을 확정 지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한 고등학교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극한의 상황을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원작인 주동근 작가의 웹툰 ‘지금 우리 학교는은 2009년 연재를 시작하자마자 네이버웹툰 수요일 연재작 중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고, 매 에피소드가 공개될 때마다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휩쓸며 큰 인기를 구가하여 영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특히 실감 나는 작화와 연출로 ‘한국형 좀비 그래픽 노블”로 칭송받으며 현재까지도 레전드 웹툰으로 평가받고 있다.

새로운 좀비물의 역사를 쓸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의 연출은 이재규 감독이 맡는다.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다모 영화 ‘완벽한 타인 등 매 작품마다 신선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던 이재규 감독, 그가 그려낼 탄탄한 서사와 볼거리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인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