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부럽지` 홍진호, 지숙-이두희에 돌직구 "그래서 결혼은 언제?"
입력 2020-04-13 08:4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지숙-이두희 커플을 잡는 홍진호의 활약이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그는 두 사람에게 결혼은 언제 할 건데?”라며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고 해 과연 ‘돌돌 커플의 대답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기획 박정규/연출 허항 김진용) 측은 13일 지숙-이두희 커플과 절친 홍진호의 심야 토크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지숙-이두희 커플과 홍진호는 함께 떠난 밤낚시 캠핑에서 심야 토크 시간을 가졌다. 텐트 앞 테이블에 모여 앉은 세 사람은 그동안 나누지 못했던 이야기를 풀어놨다.
홍진호는 지숙과 이두희 커플의 연애와 결혼에 대한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홍진호는 그래서 결혼은 언제 할 건데?”라며 두 사람의 생각을 물었다. 지숙과 이두희는 순간 당황해 웃음을 터트렸는데, 이두희가 조심스럽게 자신의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고. 지숙도 이두희의 이야기를 귀담아들으며 묘한 분위기가 이어졌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지숙과 이두희가 공개 연애 후 갑자기 터진 결혼 기사를 접한 당시의 상황을 털어 놓는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누구보다 친한 홍진호 앞에서 조심스럽게 꺼낸 ‘돌돌커플의 이야기는 어떨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지숙과 이두희가 좁은 차 안에 나란히 누운 모습도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이두희는 차 안에 지숙만을 위해 이불과 조명들로 꾸민 숙소(?)를 마련했다. 두 사람은 함께 누워 어둠 속 ‘둘만의 로맨틱한 별구경 시간을 보냈다는 전언이다. 방송은 13일 오후 11시.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