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우성 영상공개, 투표 독려 캠페인 “NO VOTE NO 국민의 힘”
입력 2020-04-12 18:21 
정우성 영상공개 사진=중앙선거관리위원회 공식 유튜브
배우 정우성이 영상공개를 통해 4‧15 국회의원선거 투표 독려 캠페인 ‘잘 뽑고 잘 찍자 메시지를 전했다.

12일 오전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공식 유튜브를 통해 정우성은 주최 측이 전달한 ‘투표선물세트 박스 안에 든 티셔츠의 ‘NO VOTE NO ( )에서 빈칸을 국민의 힘이라고 적는 모습이 공개됐다.

정우성은 국민의 힘은 민주주의를 지켜가는 데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한다”라며 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서 여러분들의 투표에 국민의 힘을 발휘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정우성은 "여러분은 어떤 대한민국을 원하냐. 모든 사람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살 수 있는 아이들과 노인들이 행복한 모두에게 기회가 있는 그런 나라를 만들고 싶지 않냐? 4월 15일, 투표해달라. 나는 내가 원하는 대표자를 뽑으러 간다. 꼭 투표하자"라고 이야기했다.


‘잘 뽑고 잘 찍자는 2017년 5월 대통령선거 ‘0509 장미 프로젝트와 2018년 6월 전국동시지방선거 ‘613 투표하고 웃자 등 두 차례 진행된 캠페인에 이어진 세 번째 시리즈다. 앞서 두 차례 캠페인은 배우 고소영, 이병헌, 정우성을 비롯한 배우들과 유재석, 강호동, 신동엽, 박경림 등 예능인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3회 연속 투표 독려 캠페인에 참여한 정우성은 자신의 영향력을 선하게 활용하고 있는 대표적인 스타 중 한 명이다.

올해는 경수진, 고아라, 기안84, 김구라, 김국진, 김다미, 김숙, 김용만, 김의성, 김준현, 김혜윤, 김혜준, 남희석, 문지애, 박나래, 박정민, 박진주, 박해진, 소이현, 솔비, 송가인, 송은이, 송재림, 양세형, 유재석, 윤소희, 이소연, 이수혁, 이순재, 이지훈, 인교진, 장동윤, 장윤정, 장현성, 정우성, 정해인, 조세호, 조우종, 주우재, 주지훈, 진선규, 한예리 등 스타들과 노희경 작가, 디자이너 채우, 그래픽디자이너 재용, 바이올리니스트 노엘라, 서양화가 하태임 등 총 47명의 스타와 아티스트, ‘무한도전을 연출한 제영재 PD 등이 동참해 투표의 가치를 제고할 전망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