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CGV, 영화 `엽문` 시리즈 특별상영전 연다
입력 2020-04-10 11:3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CGV가 영화 '엽문' 시리즈의 특별 상영전을 개최한다.
10일 키다리이엔티 측은 "'엽문4: 더 파이널'에 대한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11년간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엽문' 시리즈 특별 상영전을 연다.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며 "이는 견자단과 '엽문'을 떠나 보내기 아쉬운 '엽문' 세대의 계속된 요청이 맞물려 결정됐다"고 밝혔다.
CGV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시리즈의 1~3편을 모두 상영한다. 관객은 1대 10 액션, 원탁 위 액션, 타이슨과의 대결, 엘리베이터 액션 등 각 시리즈가 탄생시킨 액션 명장면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엽문' 시리즈는 실존 인물인 엽문을 모티브로 한다. 멋진 액션신과 짜임새 있는 스토리, 주연 배우 견자단의 호연으로 시리즈가 거듭할수록 사랑을 받았다. 엽문은 영춘권을 대중화시킨 전설적인 인물로 이소룡의 스승으로 유명하다.

현재 개봉 중인 '엽문4: 더 파이널'은 엽문의 마지막 가르침을 담은 영화다. 견자단, 스콧 앳킨스, 진국곤 등이 출연한다. 1편부터 함께 해온 엽위신 감독을 비롯해 견자단을 세상에 처음 소개했던 원화평 무술감독까지 전편의 제작팀이 함께했다. 지난 1일 개봉해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CGV 아트하우스 주최로 열리며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CGV용산아이파크몰,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CGV서면에서 진행된다. 할인된 가격인 6000원에 관람 가능하다.
kiki2022@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