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민상♥김하영, 본격 연애돌입? 적극적인 대시에 안절부절(개콘)
입력 2020-04-10 11:17 
유민상 김하영 사진=KBS
김하영이 유민상을 향한 과감한 애정 표현으로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오늘(10일) 오후 방송될 KBS2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 유민상과 김하영, 두 사람의 찐한(?) 사이를 증언하는 출연자들의 제보가 속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절대장가감 유민상 VCR 촬영을 함께 한 KBS 이재성 아나운서가 출연, 첫 토크부터 두 분의 관계가 궁금해 유심히 봤는데, 충격적인 현장을 직접 목격했다”고 말문을 열어 유민상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어 모두가 밥 먹으러 간 사이 벌어진 대기실 목격담을 전격 푼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재성 아나운서의 충격 제보 이후 신봉선도 김하영씨가 유민상을 향한 마음이 없는 건 아니다”라고 털어놓아 두 사람 사이가 가까워졌음을 확인시켰다.


점차 분명해져 가는 이들의 러브라인에 개그맨들은 콩트를 가장한 리얼 연애다”, 둘이 빨리 사귀어라...그래야 이 꼴 안 보지!” 등 질투와 시기로 가득 찬 솔직한 멘트로 폭소를 유발한다.

한편 동료들의 제보와 폭발적인 반응이 잇따르자 유민상은 긴장한 듯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이는 반면 김하영은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듬직하고, 푸근하고 기댈 수 있는 유민상 같은 남자?”라고 운을 떼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