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JTBC 측 “‘야식남녀’ 월화극 편성·‘모범형사’ 편성 시기 논의 중” (공식)
입력 2020-04-09 11:43 
‘야식남녀’ 편성 강지영 정일우 사진=DB
‘모범형사의 JTBC 월화극 편성이 연기된 가운데 그 자리를 ‘야식남녀가 메꿀 가능성이 제기됐다.

JTBC 관계자는 9일 오전 MBN스타에 ‘야식남녀의 편성과 관련해 현재 논의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날 스포츠조선 보도에 따르면 ‘모범형사의 편성 연기와 도쿄올림픽이 내년으로 미뤄진 관계로 월화극 편성에 공백이 생겼다.

이를 메꾸기 위해 JTBC 측은 ‘날찾아의 후속작으로 ‘야식남녀를 편성할 예정이며, ‘모범형사는 6월과 7월 중 편성될 확률이 크다.
‘모범형사 편성 연기 사진=JTBC

당초 JTBC 새 월화드라마 ‘모범형사(연출 조남국‧극본 최진원)는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이하 ‘날찾아)의 종영 후 오는 27일 첫 방송될 예정이었다. 그러나 코로나19 피해 확산 장기화 사태로 편성 연기를 결정했다.

이와 관련해 JTBC 관계자는 ‘모범형사의 편성이 연기된 것은 맞지만, 정확한 편성 시기가 정�지 않았다. ‘야식남녀 또한 JTBC 편성 자체가 확정되지 않은 상황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범형사는 배우 손현주, 장승조, 이엘리야, 오정세 등이 출연하며, ‘야식남녀는 배우 정일우와 카라 출신 강지영이 출연하는 드라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