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하늬, 디올 뷰티 앰버서더 발탁...`꿀피부 인증`
입력 2020-04-09 09:1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배우 이하늬가 디올 뷰티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9일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는 "2020년 새롭게 선보이는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캡춰 토탈의 국내 앰버서더로 배우 이하늬를 새롭게 선정하고, 첫 공식 캠페인 영상과 사진을 전격 공개한다"고 밝혔다.
자신만의 라이프와 뷰티 철학을 가지고 있는 배우 이하늬는 디올 뷰티와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캡춰 토탈 캠페인을 시작으로 디올 뷰티 코리아의 공식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디올 뷰티 측은 "평소 건강한 라이프와 운동, 자신만의 뷰티 철학을 가지고 있는 이하늬는 피부에 대한 전문적인 연구, 외적 아름다움과 내적 아름다움의 밸런스를 추구하는 디올의 ‘캡춰 토탈 스킨케어와도 잘 맞닿아 있다"고 설명했다.
디올 뷰티와 이하늬의 첫 공식 활동으로, 2020년 새롭게 선보이는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캡춰 토탈을 위한 디지털 필름과 사진을 디올 뷰티 파리 본사와 공동 개발, 제작했다.
디지털 필름에서 이하늬는 라이프-뷰티-운동에 대한 그녀만의 철학과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뷰티 시크릿을 내레이션을 통해 소개한다.
전 몸과 마음, 그리고 영혼의 균형을 위해서 필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운동이라고 생각해요. 피부도 몸과 마음과 다를 바 없어요. 디올 캡춰 토탈 스킨케어와 같이, 나에게 잘 맞는 제품으로 피부에 휴식과 케어를 하죠. 시간이 흐른다는 것은 자연스럽고, 또 자연스럽게 그 모든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고 생각해요. 전 삶이 더 소중해지고 하루하루 그 영역이 점점 확장다고 느끼거든요.” (디올 캡춰 토탈 영상 속, 이하늬 인터뷰 & 나레이션 중 발췌)
이하늬의 ‘캡춰 토탈 캠페인 영상과 사진은 18일과 19일 디올 뷰티 스킨케어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처음 소개될 예정이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디올 뷰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