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NC다이노스-경남FC ‘아름다운 동행’ 협약
입력 2020-04-08 14:48 
프로야구 NC다이노스와 프로축구 경남FC가 8일 NH농협은행 경남본부와 ‘아름다운 동행’ 협약식을 가졌다. 사진=경남FC 제공
매경닷컴 MK스포츠 이상철 기자
프로야구 NC다이노스와 프로축구 경남FC가 8일 NH농협은행 경남본부와 ‘아름다운 동행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NC다이노스의 황순현 대표이사, 경남FC의 박진관 대표이사, NH농협은행의 김한술 본부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마스코트인 단디(NC다이노스)와 군함이(경남FC)도 자리했다.
‘아름다운 동행 협약은 지역사회 발전 기여 및 기업의 공익적 역할을 위한 상호 협력을 목적으로 한다.
시즌 중에는 경남FC와 NC다이노스가 함께하는 마케팅을 진행하고, 시즌 후에는 NH농협은행과 함께 소외계층 및 지역 유소년팀과 스토리가 있는 사회공헌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경남FC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위해 홈경기 시 18개 NH농협은행과 시군농산물판매행사를 열 예정이다.
NC다이노스 황순현 대표이사는 경남FC, NH농협은행과 함께 사회공헌 및 마케팅을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이를 계기로 3사가 지속해서 교류하며 상생해 나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경남FC 박진관 대표이사도 경남을 대표하는 두 프로구단이 함께 응원하고 재미있는 경기를 펼친다면 도민에게 더욱 사랑받는 구단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rok1954@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