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이달의 해외주식, OTT 대표 기업 주목"
입력 2020-04-08 10:06 

유진투자증권은 해외주식 투자자 대상 'OTT 주식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온라인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 4월 한달 동안 미국에 상장된 OTT 대표 기업인 넷플릭스, 알파벳(구글 유튜브), 월트디즈니 주식을 1주 이상 거래할 경우 추첨을 통해 해당 기업 주식이나 연간 이용혜택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OTT'란 Over The Top의 약자로 인터넷 영상 콘텐츠 서비스를 의미한다.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언택트(Untact) 시대 대표 산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거래를 통해 넷플릭스 주식 1주 이상 거래할 경우 추첨한 5명에게는 넷플릭스 주식 1주, 10명에게는 넷플릭스 1년 무료 이용혜택을 제공한다. 알파벳 주식을 1주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은 알파벳A 주식 1주를, 20명은 유튜브 프리미엄 1년 이용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월트디즈니 주식 1주를 거래한 고객 중 2명을 뽑아 120만원 상당의 '스타워즈 밀레니엄 팔콘 75192'와 70만원 상당의 '레고 디즈니캐슬 71040'등을 준다.
앞서 회사는 2월에는 '스타벅스'를, 3월에는 '애플'을 주제로 관련 이벤트를 연 바 있다.
민병동 유진투자증권 WM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OTT 기업에 대한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하여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매월 특색 있는 이벤트를 통해 해외주식 투자자들에게 성공적인 투자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