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여자)아이들, 차원이 다른 클라스…`오 마이 갓` 뮤비 조회수 폭발
입력 2020-04-07 15:4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의 신곡 'Oh my god' 뮤직비디오가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오후 6시 공개된 (여자)아이들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Oh my god' 뮤직비디오가 공개 6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500만 뷰를 돌파한 데 이어 공개 18시간 만인 7일 정오 기준 유튜브 조회수 1200만 뷰를 넘어섰다.
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5시간 만에 한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오른 후 꾸준히 순위를 유지하고 있음은 물론 태국 1위, 사우디아라비아 2위, 아랍에미리트 2위, 프랑스 3위, 미국 4위를 비롯한 전 세계 47개 지역에서 인기 동영상 순위에 랭크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여자)아이들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의 타이틀곡 'Oh my god'은 '천재 프로듀서' 리더 소연의 자작곡으로, '나는 나를 믿는다. 나 자신을 믿는다는 것만으로도 나는 당당해질 수 있다'라는 주제를 표현한 Urban Hiphop 장르의 곡이다.
'Oh my god' 뮤직비디오는 보랏빛 물과 붉은 진흙 속에 온몸을 담근 채 펼치는 퍼포먼스를 비롯해 얼굴 위로 붉은 액체를 흘려보내는 모습, 블랙 바디 페인팅 등 선뜻 시도하기 힘든 과감하고 파격적인 장면들을 통해 사랑에 대한 강렬한 메시지를 남기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