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5개 지역 일정 연기…개막은 서울 (공식)
입력 2020-04-07 13:37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5개 지역 일정 연기 사진=(주) 쇼플레이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5개 지역의 일정이 연기됐다.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콘서트 제작사 쇼플레이는 7일 오후 코로나 19(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19)의 여파로 수원(5월 2일), 울산(5월 9일), 강릉(5월 10일), 광주(5월 16일), 청주(5월 17일)를 포함한 5개 지역의 공연을 불가피하게 연기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 19로 인한 국가 위기 경보 심각 단계가 지속됨에 따라 관객과 아티스트, 공연 관계자들의 안전과 피해를 최소화하고 정부의 집단 행사 자제 및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에 협조하고자 부득이하게 연기를 결정했다”라고 덧붙였다.

이로써 ‘미스터트롯의 전국 투어 콘서트는 5월 30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개막하게 된다.


‘미스터트롯의 전국 투어 콘서트에는 탄탄한 실력과 훈훈한 외모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임영웅, 영탁, 이찬원과 함께 결승전에 진출한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출연할 예정이다.

또한 최종 7인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강태관, 류지광, 황윤성, 나태주, 노지훈, 고재근, 김중연, 이대원, 남승민이 추가로 출연해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꾸밀 예정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에서는 방송을 통해 공개했던 마음을 움직이는 노래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더욱 완성도 높은 라이브 무대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의 변경된 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각 지역별 공연 예매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