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급기야 호텔서 식사하면 숙박권이 공짜라고?
입력 2020-04-03 17:26 

호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면 급기야 숙박권을 주는 상품이 나왔다. 서울드래곤시티에서 내놓은 '밸류 애디드(Value-added)' 프모로션이 그것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오는 29일까지 호텔 대표 레스토랑인 ▲푸드 익스체인지▲메가 바이트 ▲킹스베케이션에서 선보이는 밸류 애디드 프로모션 메뉴를 선택한 고객에게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주니어 스위트 1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에서는 토요일 점심 및 저녁, 일요일 점심 등 주말 성인 2인 뷔페 이용권을 포함하며, 가격은 2인 기준 25만 원이다.
로비 라운지 & 바 '메가 바이트'에서는 22만 원에 스파클링 와인 1병과 함께 아뮤즈 부쉬, 시저 샐러드, 등심과 왕새우 및 전복 구이, 모듬 치즈, 티라미슈를 코스로 즐길 수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만의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킹덤에 위치한 '킹스베케이션'에서는 2인 커플메뉴 코스로 셰프 테이스팅 샐러드와 데일리 파스타, 48시간 숙성 립요리를 함께 선보인다. 가격은 2인 기준 20만 원이다.
숙박권은 해당 레스토랑 이용 후 리셉션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오는 29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객실 예약은 서울드래곤시티 대표 전화(02-2223-7000)로 가능하며, 객실 상황에 따라 당일 이용도 가능하다.
'밸류 애디드 프로모션'은 서울드래곤시티 대표전화 또는 데일리 호텔 및 네이버예약에서 예약할 수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이번 밸류 애디드 프로모션은 특급 호텔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다이닝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숙박 혜택도 제공하는 특급 프로모션"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음식과 편안한 숙박을 함께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