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네이처리퍼블릭 "잡티 세럼 출시 열흘 만에 2만개 팔아"
입력 2020-04-02 23:21 
지난달 23일 시즌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 네이처리퍼블릭의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이 출시 열흘 만에 초도 물량 2만개가 완판됐습니다.

제주 그린 레몬 추출물 79.9%와 시카 성분을 함유한 미백 기능성 잡티 케어 세럼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며, 탄탄한 피부결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인기의 요인이 인체적용 시험 결과를 기반으로 한 뛰어난 제품력과 언택트 마케팅의 일환으로 SNS 채널을 집중 공략한 것이 주효했던 것으로 평가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