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 혼자 산다` 안보현X세훈, 비주얼 폭발 두 남자의 힐링 캠핑
입력 2020-04-02 15:2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안보현과 엑소 세훈의 힐링 캠핑이 공개된다.
오는 3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감성 충만한 낭만 캠핑을 떠난 배우 안보현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 절친으로 등장한 엑소 세훈과의 리얼 브로맨스까지 더해진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안보현은 전직 복서 출신으로서 야성미 넘치는 복싱 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동시에 상남자 이미지와는 다른 소녀소녀한 감성의 인테리어와 캠핑 용품을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선사, 실시간 검색을 장악하며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그는 이번 주에도 ‘캠핑 만렙다운 ‘안보현 클라쓰를 뽐내며 청춘 감성 가득한 힐링 캠핑을 이어간다. 베테랑 가정주부 못지않은 장보기 스킬과 더불어 캠핑 장인의 레시피로 만든 푸짐한 캠핑요리 한 상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군침을 돌게 할 예정.

특히 절친 엑소 세훈의 출연이 예고되어 있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안보현은 세훈을 위한 맞춤 여행을 계획, 그를 알뜰살뜰하게 챙기며 국민 악역의 모습을 벗고 다정한 동네 형으로 거듭난다고.
그는 ‘어미 새 같은 스윗함으로 세훈과 애정 가득한 꿀 케미를 터트리는가 하면, 현실 형제와 같은 자존심 대결을 펼쳐 깨알 웃음을 유발한다.
이렇듯 안보현과 세훈은 현실 브로맨스뿐만 아니라 심쿵 비주얼까지 뽐내며 금요일 밤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다. 탁 트인 바닷가 앞, 끊임없이 펼쳐지는 두 남자의 그림 같은 장면들은 본방 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현실 친구와 함께한 안보현의 낭만적인 일상은 오는 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MBC[ⓒ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