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MPA 중개전문가 양성 과정 수강생모집
입력 2020-04-02 14:03 
공인중개사도 경쟁력 시대입니다. 중개사의 질적 향상을 위해 매일경제가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중개실무와 종합관리가 함께하는 전문 중개사 과정을 오픈 합니다.
중개실무 뿐만 아니라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탄탄하게 배울 수 있는 교육과정으로 오는 5월10일부터 3개월 과정으로 진행된다. MPA중개전문가 양성과정은 기존 공인중개사들이나 개업 예정인 중개사를 대상이다.
MPA중개전문가는 개업 공인중개사 10만 시대. 포화된 중개사 시장에서 살아 남는법을 중개실무와 종합관리가 함께하는 전문 중개사 양성 플랫폼으로 지역을 대표한 전문 중개사를 배출하는 시스템이다.
이제 공인중개사가 중개수수료만 받는 시대는 끝났습니다. 빌딩, 아파트, 오피스텔관리 등 대형 자산관리회사들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다가구,다세대,꼬마빌딩 등의 관리서비스를 지역공인중개사들이 제공하고 합리적인 수수료를 추가로 받는 시장을 MPA가 함께 만들어 가려고 합니다. 교육과정 수료 후 출석율과 종합시험을 통해 부동산종합자산관리사 민간자격증 수여되며, 최고의 강사진들이 멘토가 되어 드립니다.

강의는 5월 10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에 진행되며, 총 12주과정으로 진행 되며 부동산 중개실무, 토지실무, 부동산민법, 감정평가, 부동산공법, 건축실무, 자산관리실무, 부동산경매,공매, NPL, 부동산세무, 재개발 강의 등이 총망라되어 3개월과정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3개월의 교육과정 중에 세 번의 중개실무 특강을 별도로 준비해 부동산중개업의 핵심을 찌르는 유투브를 활용한 중개 마케팅, 중개업 관리(직원모집과 관리, 고객관리) 등 필요한 강의들이 전수 될 예정으로 틈틈이 보수교육이 진행 될 예정이다.
본과정은 매일경제 별관 강의장 11층(충무로역 7번출구 앞)에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하며 수강료는 200만원으로 선착순으로 40명을 모집한다. 얼리버드 할인 가능하다.
문의는 매경부동산아카데미로 하면 되며, 인터넷홈페이지에서도 접수 가능하다.
◇과정= MPA중개전문가 양성 과정
◇기간=5월10일(일) ~ 7월 26일(일), 3개월과정
◇수강료=200만원(VAT없음), 얼리버드 할인(10%)
◇장소=매일경제별관 11층 강의장 (충무로역 7번출구)
◇주관 : 매경부동산아카데미·케이알플러스피엠씨
※문의=매경부동산아카데미[ⓒ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