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윤현숙, 홈트로 완성한 완벽 애플힙+볼륨 몸매
입력 2020-04-02 10:1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잼 출신 윤현숙이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
윤현숙은 2일 SNS에 Good morning LA. 굿모닝이다. 빨랑 아침 먹자. 배고파서 일어나는 일인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윤현숙은 LA 자택에서 화려한 무늬의 옷과 짧은 청바지를 입은 채 늘씬한 몸매를 뽐내고 있다.
또한 윤현숙은 홈트레이닝 인증샷을 올렸다. 그는 Home training. 저는 홈트 한지 몇 년 되었어요. 매번 여행을 다닐 때 운동화 운동복 챙기는 거 귀찮아서 아침에 눈 뜨면 잠옷 입고 침대에서 해요. 조만간 침대에서 하는 간단한 홈트 보여드릴게요. 요즘 너무 먹어서 몸이 망겨졌는데 다시 맘 다잡고 시작했습니다. 우리 함께해봐요. 건강을 위해. 나를 위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윤현숙의 운동복을 입은 윤현숙의 탄탄한 몸매가 공개됐다. 윤현숙은 완벽한 애플힙과 볼륨 몸매를 자랑했다. 특히 화장기 없는 얼굴에도 청순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윤현숙은 1992년 혼성그룹 잼으로 데뷔해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연기자로 전향해 '원더풀 라이프', '메리대구 공방전', '애정만만세' 등 여러 작품에서 활약했다.
skyb1842@mk.co.kr
사진|윤현숙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