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 퀴즈` 오늘(1일) 결방 "사옥 긴급 방역 조치 탓"…`극한직업` 대체 편성
입력 2020-04-01 07:0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오늘(1일) 결방한다.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이날 결방한다. CJ ENM은 지난 31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사옥 긴급 방역 조치에 따라 4월 1일(수), 8일(수) 2주간 휴방될 예정"이라면서 "시청자분들의 깊은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4월 1일(수)에는 영화 극한직업이 대체방송될 예정이다.
이는 ‘밥블레스유2 PD 중 한 사람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사옥 방역 작업이 진행됐기 때문. CJ ENM 사옥은 지난 28일 건물 전체를 폐쇄하고 24시간 동안 방역 작업을 진행했다. 최소 인원을 제외하고는 전원 재택 근무 중이다. 밥블레스유2는 2주간 휴방을 결정했으며, 제작진과 스태프는 모두 자가 격리에 들어갔다.
유 퀴즈 온 더 블럭과 밥블레스유2 외에도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 Olive 배고픈데 귀찮아?가 휴방을 결정했다.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은 4월 4일(토) 휴방되며 놀라운 토요일 봄노래 스페셜 편이 대체방송될 계획이다. 배고픈데 귀찮아?는 4월 3일(금) 휴방되며 지난 5회가 재방송될 계획이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 자기 조세호가 시민들의 일상으로 직접 찾아가 소박한 담소를 나누고 깜짝 퀴즈를 내는 프로그램. 겨울 휴식기를 가졌던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지난 3월 11일 방송을 재개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방송된다.
shinye@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