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대림통상, 창립 50주년 기념 도비도스몰 론칭
입력 2020-03-31 09:01 
[사진= 대림통상]

욕실 전문기업 대림통상은 창립 50주년을 맞아 자사의 온라인 쇼핑몰 '도비도스몰'을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도비도스는 수도꼭지와 비데, 위생도기, 샤워부스 등 제품 라인업을 다양화해 욕실 공간을 디자인하는 대림통상의 대표 바스 브랜드다.
이번에 문을 연 도비도스몰에서는 욕실인테리어를 위한 다양한 제품과 기능성 샤워헤드, 수도꼭지, 비데, 위생도기, 샤워부스, 액세서리 등을 만날 수 있다. 대림통상의 기술력이 적용된 제품들을 엄선해 주력 상품으로 판매하는 만큼 소비자들은 보다 편하고 쉽게 정보를 얻고 구매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제품뿐만 아니라 욕실 인테리어를 위한 패키지도 제공한다. 도비도스 부분 패키지는 최소한의 변화로 최대한의 효과를 낼 수 있는 효율성과 실속성을 갖췄으며, 토탈 패키지는 전문가가 제안하는 제품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디자인과 분위기의 욕실을 리모델링할 수 있다고 대림통상 측은 설명했다.

특히, 온라인 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의 접근성의 한계를 낮추고 다양한 잠재 고객을 발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소비자들은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야 하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실제 고객들의 후기들을 참고해 신뢰할 수 있는 정보들을 쉽게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온라인몰 안에는 욕실자재 직거래 커뮤니티도 마련됐다. 욕실자재 직거래 커뮤니티는 판매자와 구매자를 연결해 매매 성사를 돕는 장으로, 누구나 자유로운 매매 과정에서 상호간 필요한 부분을 충족할 수 있다.
대림통상 관계자는 "당사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오픈한 도비도스몰을 통해 소비자들은 사용 공간·환경에 따라 적절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면서 "토털 욕실 브랜드 도비도스몰의 활성화를 위해 보다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며, 향후 50년의 욕실환경에 새로운 혁신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