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태사자 김형준 "`유퀴즈` 나온 팬 분 사인 보내드릴게요" 훈훈
입력 2020-03-26 11:0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향지 인턴기자]
그룹 태사자 김형준이 팬 사랑을 보였다.
김형준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퀴즈온더블럭' 보다가. 선물로 저희 태사자 사인 원하신 분에게 사인 보내드릴게요. 유퀴즈 제작진분들은 연락 주세요. 유퀴즈 평소에 넘 재밌게 보는 프로. 가끔 눈물도 나오는 프로"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25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방송 화면에 김형준의 사인이 올려져 있다.
이날 '유퀴즈'에서는 카이스트에서 박사과정을 밟고 있는 김혜지 씨가 퀴즈 출제자로 등장했다. 김혜지 씨는 돌림판 경품으로 받고 무엇을 받고 싶냐는 MC들의 질문에 "태사자의 사인"을 받고 싶다고 말했지만, 아쉽게도 당첨되지 못했다. 이에 김형준이 자신의 사인을 보내주겠다고 자청한 것.

김형준의 제안을 본 팬들은 "대박 오빠 정말 멋있어요", "사인받으시는 분 축하드려요", "사인받으려면 박사가 되어야 하나요", "귀한 사인, 저도 받고 싶네요"라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김형준은 최근 그룹 태사자 재결합 이후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MBN 예능프로그램 '지구방위대'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택배기사로 일하는 근황이 공개되며 팬들의 응원을 받았다.
stpress2@mkinternet.com
사진| 김형준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