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임한별 ‘안녕, 오늘의 그대에게’, 오늘(26일) 발매…아련한 이별 감성 예고
입력 2020-03-26 10:53 
임한별 ‘안녕, 오늘의 그대에게’ 발매 사진=나즈엔터테인먼트
가수 임한별이 신곡 ‘안녕, 오늘의 그대에게를 오늘(26일) 발표한다.

26일 오후 6시 임한별의 신곡 ‘안녕, 오늘의 그대에게가 주요 음원사이트들에서 발매된다.

발매 전부터 그의 녹음실 라이브 하이라이트 영상은 100만 조회수를 넘으며 또 한 번 음원 차트 올킬을 기대케 했다.

앞서 뮤직비디오 티저 3편이 지난 23일, 24일, 25일에 공개됐다.


웹드라마 ‘열일곱으로 데뷔해 JTBC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등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김도완과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시즌2로 데뷔하여 현재 JTBC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양혜지가 출연해 화제가 됐다. 뮤직비디오 속 김도완과 양혜지 두 배우는 연인의 만남, 사랑, 이별의 모습을 잘 그려냈다.

임한별이 부른 ‘안녕, 오늘의 그대에게는 ‘Winter City가 총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여러 스텝들의 협업으로 만들어졌다. 프로듀서 손재민이 ‘Winter City와 함께 작사, 작곡에 참여하였고 작사팀 ‘가들이 여기에 힘을 얹었다.

뿐만 아니라 임한별의 이별하러 가는 길”을 탄생시킨 작곡가 추대관이 공동 편곡, 오케스트레이션 편곡을 맡았다. 싱어송라이터 적재가 기타 연주를 통해 곡에 풍성함을 더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