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현아♥던, 달달 커플 화보..."부러우면 지는거야"
입력 2020-03-24 17:3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가수 현아, 던 커플이 핑크빛 커플 화보를 선보였다.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는 현아, 던 커플과 함께한 4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현아, 던 커플은 화보에서 ‘골든구스(Golden Goose) SS20 시즌 컬렉션 제품으로 패셔니스타 커플의 감각을 뽐냈다.
현아, 던 커플은 새 컬렉션 아이템을 각자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감각적인 분위기의 커버와 화보 이미지를 장식했다, 특히 봄,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패턴과 컬러 아이템을 유니크하게 매치했다.
개인 컷에서도 스타일 아이콘인 두 사람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현아는 레더 재킷에 블루 셔츠 드레스와 반다나 패턴의 팬츠를 각각 연출하여 뛰어난 패션 감각을 드러냈다. 또한, 레드 보머 재킷에 데님 팬츠, 컬러 스타백 (STAR BAG)을 매치하여 빈티지한 무드의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던 역시 블랙 레더 재킷에 체크 셔츠로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뽐냈으며, 블링블링한 시퀸 소재의 보머 재킷과 함께 실버 컬러의 스타백 (STAR BAG)을 매치하여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공개 연애중인 현아와 던은 일도 열심히 하고 있다. 최근 각자 개인 앨범 활동을 마치고 다음 앨범을 준비 중 이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골든구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