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직한 후보` VOD 서비스 시작…라미란시대ing
입력 2020-03-24 15:5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라미란이 스크린에 이어 안방 공략에 나선다. 영화 '정직한 후보'(감독 장유정)가 24일부터 IPTV와 VOD 서비스를 시작하는 것.
'정직한 후보'의 배급사 NEW는 이 영화가 이날부터 IPTV (KT olleh TV, SK Btv, LG U+TV)를 포함하여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롯데시네마 VOD, TVING, 곰TV, wavve,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KT skylife, YES24,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다.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다. 이 영화는 개봉 이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코미디 영화로 호평을 얻으며 장기 흥행을 이어간 것은 물론, 2020년 개봉한 한국 영화 중 '히트맨'에 이어 두 번째로 손익분기점을 넘겼다.
'정직한 후보' 측은 이 같은 호응을 보내준 관객들을 위해 웃음 보장 포스터 2종을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건강하고 시원한 웃음을 선사한 진실의 주둥이 주상숙(라미란)이 유쾌하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kiki2022@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