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은 인터넷전화 myLG070 고객들이 번호이동, 서비스 신청과 변경 업무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전용 와이파이(WiFi)폰 고객센터를 연다고 밝혔습니다.
이로 인해 고객들은 별도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지 않고도 번호이동 신청, 가입자 정보조회, 요금제 조회와 변경, 부가서비스 신청과 해지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myLG070폰 고객센터를 이용하려면 전용 단말기의 'i'버튼을 눌러 '아이허브'에 접속하고, 사이버고객센터 메뉴를 클릭하면 됩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로 인해 고객들은 별도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지 않고도 번호이동 신청, 가입자 정보조회, 요금제 조회와 변경, 부가서비스 신청과 해지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myLG070폰 고객센터를 이용하려면 전용 단말기의 'i'버튼을 눌러 '아이허브'에 접속하고, 사이버고객센터 메뉴를 클릭하면 됩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