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환희 음주운전 “명백한 잘못, 수사 성실히 임할 것”(공식입장 전문)
입력 2020-03-21 20:27 
환희 음주운전 사진=MK스포츠 천정환 기자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가 음주음전으로 불구속 입건된 가운데 사과를 전했다.

21일 오후 환희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 측은 먼저 소속 아티스트와 관련하여 불미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고 사과했다.

이어 환희는 21일 새벽 음주 상태에서 접촉사고를 일으킨 사실이 있으며, 이는 변명의 여지 없이 명백한 잘못”이라며 향후 수사 과정에도 성실히 임할 예정이며, 그에 따른 처벌을 달게 받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키고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환희는 이날 오전 벤츠 차량을 운전하던 중 옆 차로에서 차선을 변경하던 다른 차량과 부딪혔다. 당시 환희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061%로 면허 정지에 해당하는 수치다.

경찰은 환희를 불구속 입건하고 귀가시킨 뒤 다음 주 중 재소환해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다음은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환희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입니다.

먼저 소속 아티스트와 관련하여 불미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환희는 21일 새벽 음주 상태에서 접촉사고를 일으킨 사실이 있으며, 이는 변명의 여지 없이 명백한 잘못입니다.
향후 수사 과정에도 성실히 임할 예정이며, 그에 따른 처벌을 달게 받겠습니다.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키고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깊이 사과드립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