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스와니코코, 마스크로 지친 피부 위한 화장품 70% 할인
입력 2020-03-19 15:20 

스와니코코가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를 위해 '특급 솔루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저자극 민감성 피부 케어 제품인 ▲에이씨 컨트롤 케어 기초세트 ▲에이씨 컨트롤 딥 클렌저 ▲에이씨 컨트롤 티트리 에센스 등을 판매한다. 도 피부 진정효과를 볼 수 있는 ▲시카 크림 마스크팩 10+10 ▲바실러스 폼 클렌징, 건조한 피부에 효과적인 스템셀 레이디언스 기초세트 등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행사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트러블을 즉각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특급 솔루션 키트(압출기+에이디에프 하이드로 콜로이드 드레싱+에이씨 컨트롤 딥 클렌저 샤쉐 2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에이씨 컨트롤 딥 클렌저'의 경우 스와니코코의 대표 클렌징 제품으로, 식약처 보고를 완료한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티트리 잎 수가 함유됐으며 세범 클리너 성분으로 과다하게 분비되는 피지 컨트롤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안전성 테스트 저자극 판정을 받아 모든 피부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최근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관리하는데 스와니코코의 저자극 화장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럴 때일수록 외출 후 세안을 깨끗히 하고, 유·수분 밸러스를 맞춰주는 스킨케어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