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노지훈 화보, 짖궂은 소년미 `끼 철철`
입력 2020-03-19 09:1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미스터트롯' 노지훈이 화보로 찾아왔다.
TV조선 '미스터트롯'을 통해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한 가수 노지훈이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과 함께 2020년 4월 호 화보를 진행했다. 노지훈은 화보를 통해 짓궂은 소년미가 돋보이는 포즈와 넘치는 끼를 보여주며 숨겨진 매력을 발산했다.
노지훈은 시청률 고공 행진을 기록하며 매 회 화제가 된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계기를 묻자 트로트로의 전향을 의아해하는 사람들에게 노지훈만의 트로트를 보여주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트로트에 다양한 장르를 컬래버레이션 해 볼 계획”이라고 밝혔다.
경연 중 가장 뿌듯했던 무대에 대해서는 장윤정의 ‘꽃을 꼽으며, 장윤정 선배님이 직접 새롭다고 말씀해 주셨던 곡”이라며, 노지훈이 이런 간드러지는 트로트도 소화할 수 있다는 걸 보여줄 수 있었던 무대여서 의미가 남달랐다”고 회자했다.
대중들이 더 알아줬으면 하는 매력이 있는지 묻자, 노지훈은 '미스터트롯'에서 완벽만 추구하는 ‘노잼 캐릭터로 비친 것 같아 조금 아쉬웠다”며, 새로 합류한 '아내의 맛'을 비롯한 다양한 예능 프로를 통해 본래 유하고 유머러스한 사람이라는 점을 보여주고 싶다”고 덧붙였다.
노지훈의 솔직한 인터뷰와 화보는 앳스타일 매거진 2020 4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앳스타일[ⓒ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