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성광♥` 이솔이 누구? #배우 출신 회사원 `청순여신`
입력 2020-03-17 11:2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향지 인턴기자]
개그맨 박성광(39)과 5월 결혼하는 이솔이에 대해 다시 관심이 모아졌다.
지난 16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77억의 사랑'에는 박성광이 출연, 예비신부 이솔와의 러브스토리에 대해 밝혔다.
박성광은 이솔이에 대해 "배우 출신이라고 소개됐지만, 일반 회사원이다"이라며 "예전에 웹드라마를 찍은 적이 있는데 그게 잘됐다"고 말했다.
이어 박성광은 "원래 알고 지낸 사이였다. 지인이 소개팅을 해준다면서 사진을 보여줬는데 그 친구였다. 운명이다 싶어 소개팅을 받았다"고 이솔이와의 첫 만남을 들려줬다.

박성광 소속사 SM C&C는 지난달 "박성광이 7세 연하의 비연예인인 연인과 결혼한다.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박성광의 예비 신부가 배우 출신 이솔이인 것이 알려지면서 더욱 큰 화제가 됐다.
이솔이는 지난 2017년 공개된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에 주연으로 출연했다. '이웃의 수정씨'는 공개 하루 만에 12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모았다. 하지만 이솔이는 현재는 연기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박성광, 이솔이는 오는 5월 2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오래 알고 지내다 지난해 가을 연인 사이로 발전한 두 사람은 양가 가족과 지인들을 초대,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
한편, 박성광은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개그콘서트'에서 맹활약했다. 지난해 개그맨 동기 김지호, 김원호, 허경환, 박영진과 함께 그룹 마흔파이브를 결성해 가수로도 도전장을 냈다.
stpress2@mkinternet.com
사진| 스타투데이 DB, ‘이웃의 수정씨 캡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